하이트진로, 맥스 리뉴얼 ‘크림生올몰트 맥스’ 출시
하이트진로, 맥스 리뉴얼 ‘크림生올몰트 맥스’ 출시
  • 이원배 기자
  • 승인 2015.04.2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올몰트 맥주 브랜드 ‘맥스’의 디자인과 제품 콘셉트, 원료를 강화해 새로운 공법으로 제조한 ‘크림生올몰트 맥스’를 오는 22일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맥스에 대해 새로운 효모를 사용하고 저온 슬로우 발효공법을 적용해 크림거품의 품질력을 향상시켰다고 설명했다.

깊고 풍부한 맛을 강화하기 위해 원료도 보강했다. 기존 원료에 독일산 스페셜 몰트를 첨가하고 아로마 호프를 20% 이상 늘려 맛과 호프의 향을 더욱 강화했다.

맥스의 BI(Brand Identity)와 상표디자인도 변경했다. 서체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바꿨으며 좌측 상단에는 새롭다는 의미의 ‘All New’를 표기했다. 하단에는 브랜드 슬로건 ‘Cream 生 All Malt Beer’를 적어 놓았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은 “맥스는 품질경쟁력 세계화를 위해 지난해 출시한 ‘뉴 하이트’에 이은 두 번째 결과물”이라면서 “하이트로 마련한 맥주시장 턴어라운드의 기회를 맥스의 성장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