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해피스크린 서비스 론칭
SPC그룹, 해피스크린 서비스 론칭
  • 신지훈 기자
  • 승인 2015.05.0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설치 광고 보면 포인트 적립 해피포인트 가맹점서 사용

SPC그룹이 모바일 리워드 광고 서비스 ‘해피스크린(Happy Screen)’을 지난달 27일 론칭했다.

모바일 리워드 광고는 스마트폰 이용자가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광고를 시청하면 특정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해피포인트 고객의 포인트 적립기회를 확대하고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등 전국 6천 여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이 기존 서비스와 차별화된 점”이라고 말했다.

해피스크린은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SPC그룹은 해피스크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2015 드림콘서트’ 티켓 4천여 석을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