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이 초코파이 출시 41주년을 맞아 총 100만개의 초코파이를 제공하는 ‘초코파이 情메시지 이벤트’가 시작 23일 만에 27만 명이 몰리는 등 큰 화제를 낳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가까운 이들에게 초코파이와 함께 마음을 전하자는 의미에서 스마트폰으로 제품 박스에 인쇄된 QR코드를 찍으면 최대 5명의 친구에게 총 12종의 情메시지를 메신저로 보내 보낸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편의점에서 초코파이와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이 전송된다.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이벤트 참여자가 계속 늘어나면서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에는 1만 5천명이 이벤트에 참여했다. 이벤트 덕분에 편의점 초코파이 낱개 판매량이 50% 가량 증가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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