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서비스 혁신으로 고객 만족도 높인다
놀부, 서비스 혁신으로 고객 만족도 높인다
  • 이원배 기자
  • 승인 2015.05.26 09:2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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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 더 서비스, One More Service 캠페인’ 실시

㈜놀부(대표 김준영)가 고객 만족도 증진을 위한 서비스 혁신의 일환으로 ‘한번 더 서비스, One More Service 캠페인’을 실시한다.

놀부는 창립 28주년 기념일인 지난 11일 경기 성남 놀부 본사에서 캠페인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캠페인은 변화하는 놀부의 이미지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One System One Future’의 경영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했다.

놀부는 One More Service 캠페인으로 4대 행동강령을 실시하기로 했다. 한번 더 미소짓기, 한번 더 사랑하기, 한번 더 살펴보기, 한번 더 감사하기 등 간소하지만 따뜻한 접객으로 ‘기본에 충실한 놀부 서비스 테마의 초석을 다진다’는 의지를 담았다. 

내 가족이 먹는 음식을 조리, 제공하자는 마음가짐으로 전 직원이 하트 뱃지를 착용하고 고객을 응대한다. 

놀부는 전국 매장에서 이번 캠페인이 실천될 수 있도록 직·가맹점 관리에도 나선다. 

매장에는 서비스 캠페인 및 행동강령을 고지하는 포스터를 부착하고, One More Service 조회와 종례를 실시한다.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 매장과 직원에게는 별도의 시상식도 가질 계획이다. 

놀부는 페이스북 및 홈페이지에 사연 응모, 캠페인명 맞추기, 4대 행동강령 퀴즈, 매장 방문 후 캠페인 포스터 촬영 인증샷 응모, 수기공모전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영철 놀부 CSO 전무는 “고객을 한 번 더 생각하는 놀부의 One More Service를 통해 고객이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서비스 혁신으로 고객이 다시 방문하고 싶은 장소로서의 놀부의 이미지를 견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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