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블루큐브’ 출시 3달 만 100만 잔 돌파
던킨도너츠 ‘블루큐브’ 출시 3달 만 100만 잔 돌파
  • 신지훈 기자
  • 승인 2015.07.27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킨도너츠의 ‘블루큐브’가 출시 3달 만에 100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 던킨도너츠는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시원한 색감과 새콤달콤한 맛을 더한 블루큐브가 소비자 선택을 받았다고 밝혔다.

또한 친근한 캐릭터인 스머프 이미지로 제작된 음료 슬리브와 아이스보틀 프로모션이 화제가 되면서 인기몰이를 했다.

블루큐브는 레몬 맛을 함유한 파란색 얼음으로 만든 음료로 지구상 가장 오래 생존한 해조류인 스피룰리나에서 추출한 천연 색소와 레몬 과즙이 함유된 새콤달콤한 신개념 음료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블루큐브 100만잔 판매를 기념해 이달 말 블루큐브 스페셜 에디션 버전으로 ‘트리플 피스 블루’, ‘트리플 레게 블루’ 음료 2종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블루큐브가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바다를 닮은 청량한 색감과 레몬 맛으로 남은 여름 더위도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