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맛있는 맥주 표방한 ‘맥스’ 출시
하이트, 맛있는 맥주 표방한 ‘맥스’ 출시
  • 관리자
  • 승인 2006.08.31 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아로마 호프보다 고가인 ‘캐스캐이드’ 사용으로 차별화
하이트맥주(대표 윤종웅)가 ‘맛있는 맥주’를 표방한 신제품 ‘맥스(Max)’를 4일 출시한다.

맥스는 기존의 아로마 호프보다 고가인 캐스캐이드 호프가 사용된 것이 특징이며 알코올 도수는 4.5%로 채택했다.

제품명 ‘맥스’는 맥주의 맛, 술자리의 즐거움, 그리고 어울리는 맛을 극대화(Maximize)해준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제품의 라벨은 보리를 표현한 골드계열로 맥주를 잔에 따랐을 때 거품이 넘치는 모습을 형상화했고, 브랜드 로고는 사선으로 만들어 역동성을 부여했으며 청량감을 강조하기 위해 파란색을 사용했다.

하이트 맥주는 맥스의 슬로건을 ‘맛있는 아이디어’로 정하고, 배우 장동건을 모델로 기용해 맥스와 음식이 어우러진 맛있는 상황을 나타낸 CF 방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이트맥주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맥스’는 다른 잡곡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보리, 호프만을 사용한 100% 보리맥주로, 깊고 풍부한 맛과 싱그러운 호프의 향이 잘 조화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출고 가격은 500㎖ 병맥주 944.94원.

김미령 기자 kimm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