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인증샷 이벤트 진행
동아오츠카(대표 이사 이원희)는 밀크티브랜드 ‘데자와’를 리뉴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쇼핑몰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데자와는 지난 1997년에 출시해 19년째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수제품이다. 최근 SNS를 통해 ‘세 번 마셔야 맛있는 데자와’, ‘서울대생이 마시는 음료’, ‘정부가 인정한 유일한 마약’ 등의 별명을 얻으며 마니아 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데자와의 기본 콘셉트인 ‘고급 홍차’에 충실하기 위해 브랜드 컬러는 그대로 유지했다. 다만 두 가지 컬러로 함축하고 일러스트 이미지와 패턴 등을 활용한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이우범 동아오츠카 디자인파트장은 “이번 리뉴얼은 데자와의 아이덴티티를 이어가면서도 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홍차의 느낌을 살렸다”며 “기존 마니아층과 더불어 보다 새로운 소비층으로 확대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오츠카 쇼핑몰에서는 오는 25일까지 데자와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페이스북 인증을 통해 1박스를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동아오츠카 공식쇼핑몰(http://shop.donga-otsuk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