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데자와 패키지 리뉴얼
동아오츠카, 데자와 패키지 리뉴얼
  • 김상우 기자
  • 승인 2015.09.2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몰 인증샷 이벤트 진행

동아오츠카(대표 이사 이원희)는 밀크티브랜드 ‘데자와’를 리뉴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쇼핑몰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데자와는 지난 1997년에 출시해 19년째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수제품이다. 최근 SNS를 통해 ‘세 번 마셔야 맛있는 데자와’, ‘서울대생이 마시는 음료’, ‘정부가 인정한 유일한 마약’ 등의 별명을 얻으며 마니아 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데자와의 기본 콘셉트인 ‘고급 홍차’에 충실하기 위해 브랜드 컬러는 그대로 유지했다. 다만 두 가지 컬러로 함축하고 일러스트 이미지와 패턴 등을 활용한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이우범 동아오츠카 디자인파트장은 “이번 리뉴얼은 데자와의 아이덴티티를 이어가면서도 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홍차의 느낌을 살렸다”며 “기존 마니아층과 더불어 보다 새로운 소비층으로 확대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오츠카 쇼핑몰에서는 오는 25일까지 데자와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페이스북 인증을 통해 1박스를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동아오츠카 공식쇼핑몰(http://shop.donga-otsuk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