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입점 기념 ‘카카오톡 선물하기’ 아메리카노 1000원 이벤트 진행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2일부터 스마트폰 대중화 시대를 맞아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자 모바일 상품권을 선보인다.
이디야커피는 1700호점을 넘기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한 접근성과 합리적인 가격의 장점을 활용해 모바일 상품권을 도입, 높은 시너지 효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모바일 상품권은 두 종류로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판매되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음료를 교환할 수 있는 상품권과 5천 원, 1만 원 등 금액별로 사용할 수 있는 금액권으로 구분된다. 상품권은 아메리카노를 비롯한 42종의 음료를 선택 할 수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 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상품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7만개 한정으로 1천 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모바일 상품권을 선보이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이디야커피를 모바일 상품권을 통해 더욱 간편하게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