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가 걸그룹 마마무와 모델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피자마루는 기존에 가족 간의 사랑을 전하는 훈훈하고 건강한 먹거리 이미지를 유지하며 동시에 더 젊고 유쾌한 외식브랜드로 발돋움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고려해 왔다.
이에 자극적인 컨셉의 걸그룹 홍수 속에서 마마무가 뛰어난 음악성과 유쾌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판단, 피자마루 이미지와도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피자마루 관계자는 “최근 대세 아이돌 답게 음악프로그램은 물론 KBS 2TV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라며 “피자마루와 함께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그룹으로 활발한 활동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자마루는 마마무와 함께 시카코피자 시즌2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시카고피자 시즌2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크게 3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토핑 안까지 가득 채운 로스트어니언과 바비큐치킨에 스모크바베큐소스를 더한 정통 ‘BBQ시카고’와 달콤한 고구마무스를 두툼한 시카고피자엣지 안에 넣고 황금빛 체다치즈를 덮은 ‘골드 시카고’, 그리고 스위트랜치소스와 홍게살을 올려 바다향이 일품인 ‘시푸드시카고’ 라인이다.
이뿐 아니라 BBQ시카고, 골드시카고, 시푸드시카고를 각각 리얼시카고, 치즈마니아 두 가지 메뉴로 개발해 고객들이 총 6가지 시카고피자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