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탐앤탐스 THINK 광고공모전 성료
제5회 탐앤탐스 THINK 광고공모전 성료
  • 신지훈 기자
  • 승인 2016.01.18 1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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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5회 탐앤탐스 THINK 광고공모전 수상자들이 시상식을 마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탐앤탐스가 지난 14일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에서 ‘제5회 탐앤탐스 THINK 광고공모전(이하 탐앤탐스 광고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나라사랑·환경사랑·탐탐사랑 3개 부문으로 나눠 대상 6개 작품, 우수상 12개 작품 등 총 18개의 작품을 시상했다.

이 날 시상식에는 부산국제광고제 최환진 집행위원장, B&A 컨설팅의 한기훈 대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유병현 과장을 비롯해 탐앤탐스의 최규석 전무이사, 양준석 전무이사, 강민구 상무이사, 이대형 실장이 시상자로 참석했다.

탐앤탐스 광고공모전 나라사랑부문의 영상광고 대상을 차지한 ‘대한민국지도’의 ‘상탐’팀은 “나라사랑에 대해 생각하다 ‘통일’을 주제로 정하게 됐다”며 “모두의 생각 속에 통일된 대한민국을 꿈꾸고 있다는 사실을 일깨우고 속히 통일이 되면 좋겠다는 마음을 영상으로 담았다”고 제작 동기를 전했다.

인쇄광고 대상을 차지한 ‘또, 잃으실겁니까’의 ‘육자회담’팀은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다는 것 만해도 기쁜 일인데 상까지 받게 돼 더욱 기쁘고 앞으로도 광고를 함에 있어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환경사랑부문의 대상은 환경부장관상으로 수여됐다. 인쇄광고 환경부장관대상은 ‘탐탐효과’의 ‘최이김’팀, 영상광고 환경부장관대상에는 ‘일당백’의 ‘윤성원’ 참가자에게 돌아갔다.

탐탐사랑부문의 영상광고 대상은 ‘탐탐할래요?’의 ‘에브리원’팀, 인쇄광고 대상은 ‘글로벌 탐앤탐스’의 ‘H1J4’팀이 차지했다.

최규석 탐앤탐스 전무이사는 “탐앤탐스는 해마다 재기 발랄한 크리에이티브로 대한민국을 널리 알리고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광고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탐앤탐스 광고공모전은 나라사랑과 환경사랑 실천을 도모하고 젊은이들이 전문 광고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광고공모전 수상작들은 2월부터 전 세계 탐앤탐스 매장 및 주요 케이블 TV, 잡지, 지하철 등 다양하게 집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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