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대표 민장성)의 오로나민C가 출시년도 누적매출 100억 원을 돌파했다.
지난해 2월 출시된 오로나민C는 발매 50일 만에 자체 목표대비 판매율 126% 달성, 전국 CVS, 소매점 등 기존 거래처 입점률 90%로 매출 10억 원을 기록했다. 이후 서울모터쇼, 모델 전현무·강민경 팬싸인회, SNS 등 본격적인 홍보활동으로 6월에는 50억 원을 넘어섰고 지난해 연말 누적매출 100억 원을 넘어섰다.
김규준 동아오츠카 마케팅전략팀장은 “오로나민C가 소비자에게 기억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으로 끊임없이 활동하고 유통채널을 확대한 것이 좋은 결과를 이끈 것 같다”며 “올해는 소비자의 관심을 놓치지 않고 매출 확대에 기여할 수 있는 활동으로 시장에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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