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고객 감동 사연 ‘칭찬해 주세요’ 진행
이디야커피, 고객 감동 사연 ‘칭찬해 주세요’ 진행
  • 신지훈 기자
  • 승인 2016.02.13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이디야 매장 경험 사연을 응모하고 추천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칭찬해 주세요’ 이벤트를 오는 6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디야커피와 고객 간의 다양한 스토리에 귀 기울임과 동시에 현장에서 근무하는 가맹점주와 이디야메이트들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응모방법은 전국의 이디야커피 매장을 이용하며 경험했던 감동 사례나 친절했던 이디야메이트의 사연 등을 공식홈페이지(www.ediya.com)에 작성하면 된다. 응모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55명을 추첨해 비니스트미니, 아메리카노 상품권, 텀블러 등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디야는 칭찬해 주세요가 고객참여도 및 매장 서비스 향상 등 긍정적 효과가 나타날 경우 캠페인으로 확대해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 매장이라는 공간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스토리를 직접 듣고 고객이 바라보는 이디야의 장점을 파악해 고객서비스를 더욱 발전시키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