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이디야 매장 경험 사연을 응모하고 추천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칭찬해 주세요’ 이벤트를 오는 6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디야커피와 고객 간의 다양한 스토리에 귀 기울임과 동시에 현장에서 근무하는 가맹점주와 이디야메이트들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응모방법은 전국의 이디야커피 매장을 이용하며 경험했던 감동 사례나 친절했던 이디야메이트의 사연 등을 공식홈페이지(www.ediya.com)에 작성하면 된다. 응모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55명을 추첨해 비니스트미니, 아메리카노 상품권, 텀블러 등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디야는 칭찬해 주세요가 고객참여도 및 매장 서비스 향상 등 긍정적 효과가 나타날 경우 캠페인으로 확대해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 매장이라는 공간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스토리를 직접 듣고 고객이 바라보는 이디야의 장점을 파악해 고객서비스를 더욱 발전시키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