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 미국 시장 진출
피자마루, 미국 시장 진출
  • 이원배 기자
  • 승인 2016.02.1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플러싱에 1호점 오픈

국내 피자 브랜드 피자마루(대표 이영존)가 미국 뉴욕 플러싱에 1호점을 오픈하며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피자마루 1호점이 자리한 뉴욕 플러싱은 현지인과 한국인, 중국인 등이 어우러져 생활하는 지역으로 다양한 문화적 특성을 갖고 있다.

피자마루는 지역적 특성을 반영해 1호점은 다양한 문화권의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홍보하며 인지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피자마루는 중소 브랜드임에도 미국 진출에 성공한 이유는 ‘웰빙도우’라고 설명했다. 그린티웰빙도우는 녹차와 클로렐라, 호밀, 흑미, 조, 수수, 밀 등 10여 가지 잡곡을 사용해 건강과 맛이 뛰어나다는 것이다.

또 고급 화덕피자에서나 볼 수 있었던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의 ‘흑미씬피자’ 등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면서도 차별화된 메뉴를 경쟁력으로 꼽았다.

미국 첫 매장은 기존 콘셉트에 현지 펍 문화를 접목한 방식으로 운영한다. 피자마루는 중국과 홍콩 등 해외시장에서도 이미 검증된 한국식 웰빙피자로 미국 사람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겠다는 구상이다.

뉴욕 1호점을 시작으로 상반기 중 맨하탄, 뉴저지 등에 매장을 확대하고 중국 베이징 3호점과 홍콩 2호점 등을 개점할 계획이다. 또 올해 내 중국 충칭과 대련뿐 아니라 싱가포르, 베트남 등 동남아 지역에서도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앞두고 있어 해외 진출이 가속화될 전망이다.

이영존 피자마루 대표는 “고품질의 피자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메뉴군을 다양화해 글로벌 피자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