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근수)는 해외에도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한우 브랜드 로고 공모전을 지난 2일부터 31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공모는 BI 디자인 로고 부문으로 주제는 ‘대한민국 한우, 세계로 뻗어나가다!’이다.
주제에 맞춰 한우만의 가치와 정체성이 함축적으로 드러나야 한다. 또 한우의 고급화 이미지를 살리면서도 해외시장에서 한우에 대한 관심유발 및 이해를 돕기 위해 한국과 한우가 잘 형상화되도록 표현해야 한다.
공모분야는 심벌마크, 로고타입(국문·영문), 시그니처(심벌, 로고조합, 국문·영문)이며 새롭게 창작한 작품이거나 혹은 기존로고를 활용해 만든 작품도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www.hanwooboard.or.kr)에서 응모신청서를 내려 받아 담당자 이메일(hanwoo_contest@daum.net)로 작업한 jpg파일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