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레디큐 영상 70만뷰 기념 이벤트
한독, 레디큐 영상 70만뷰 기념 이벤트
  • 이원배 기자
  • 승인 2016.03.0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독(회장 김영진)은 숙취해소 음료 ‘레디큐’의 광고 모델 박나래가 출연한 ‘나레디큐’ 영상 70만뷰 돌파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총 1천만 원의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1,000만원 Read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레디큐 이벤트 페이지(www.readyq-event.co.kr)에서 총 3편의 ‘나레디큐 영상’ 중 가장 재미있는 영상에 투표하면 응모된다. 당첨자는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영상에 투표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82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과 영화예매권, 음료 교환권, 레디큐 드링크 1박스와 레디큐-츄 1박스 등 총 910명에게 1천만 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이벤트 페이지와 레디큐 페이스북(www.facebook.com/RUreadyQ)에서 공개한다.

또 한독은 레디큐 빅사이즈(120㎖)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매일 5명에게 현금 10만 원을 회식비로 지원하는 ‘통 커진 레디큐, 통 크게 쏜다!’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레디큐 빅사이즈 병 상단의 7자리 숫자를 확인하면 된다. 당첨번호는 레디큐 페이스북을 통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5개씩 공개한다.

나레디큐 영상은 지난해 말 숙취를 피하는 비법을 박나래 특유의 개그 코드로 표현한 ‘송년회편’을 처음 공개하며 화제가 됐다. 이후 박나래가 1인 2역으로 대머리 중년 부장과 신입사원을 연기하며 회식자리 실수를 유쾌하게 풀어낸 ‘회식편’과 ‘유혹편’을 순차로 공개해 인기를 모았다.

레디큐는 울금(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의 흡수율을 28배 높인 테라큐민과 헛개를 함유하고 있어 흡수가 잘되고 숙취해소에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