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지밀’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4년 연속 1위
‘베지밀’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4년 연속 1위
  • 김상우 기자
  • 승인 2016.03.16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한 ‘2016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두유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서울 및 6대 광역시의 총 1만1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소비자 조사 결과에서 베지밀은 모든 조사 항목(최초인지도, 비보조인지도, 보조인지도,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에서 최고 점수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1위 선정으로 베지밀은 지난 2003년부터 14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두유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동시에 10년 이상 1위 브랜드를 연속 차지할 경우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의 영예도 안았다.

정식품은 장수식품에 대한 신뢰도 상승, 연구 중심의 기업 문화를 바탕으로 한 우수한 기술력 보유,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을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이 14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수상 비결이라 자평했다.

정식품은 메가브랜드 ‘베지밀A’, '베지밀B’ 제품을 비롯해 건강과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소비트렌드를 반영하고자 칼로리는 낮추고 슈퍼푸드(렌틸콩, 오트밀, 퀴노아)의 영양을 더한 ‘베지밀 하루건강 칼로리컷 두유’, 열대과일 망고에 복숭아,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어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등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소비자 홍보단, 산모교실, 공식 SNS채널을 통해 제품 개발 아이디어, 두유 요리 레시피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등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이동호 정식품 홍보팀장은 “소비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정식품의 오랜 노력이 인정받아 14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건강음료 개발을 통해 더욱 믿고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식품은 14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정식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egemilgood)과 공식 블로그(blog.naver.com/vegemilstory)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