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브라우니&’ 출시 한 달 250만개 판매
롯데푸드 ‘브라우니&’ 출시 한 달 250만개 판매
  • 김상우 기자
  • 승인 2016.04.1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날씨, 봄 꽃 개화 등 디저트 콘셉트 아이스크림 인기
▲ 봄 꽃을 배경으로 롯데푸드 직원들이 ‘브라우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롯데푸드 제공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영호)가 지난 3월 출시한 디저트 콘셉트의 아이스크림 ‘브라우니&’ 아이스바가 출시 한 달 만에 250만 개 팔리는 기염을 토했다.

롯데푸드는 브라우니& 인기비결을 두고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는데다 디저트 인기가 여전하다는 점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이 제품은 초코 브라우니 아이스크림과 쿠키칩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투 블록으로 구성해 진한 초코와 부드러운 바닐라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윗부분인 초코 아이스크림에는 브라우니 케이크를 넣어 진한 맛과 쫀득한 식감을 더했다.

롯데푸드는 지난 2014년 라베스트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선보였고 지난해는 마카롱 아이스바와 이탈리안 디저트 판나코타바를 출시한 바 있다. 올해 디저트 콘셉트의 브라우니&을 첫 빙과 신제품으로 선보이며 디저트 라인을 강화하고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브라우니&은 초코의 진한 맛과 바닐라의 부드러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봄 날씨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 인기가 더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