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맥주 ‘태후’ 송중기 업고 흑자 전환?
하이트 맥주 ‘태후’ 송중기 업고 흑자 전환?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6.04.25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가 대표 맥주 브랜드 하이트를 전면 리뉴얼한 ‘올뉴하이트’를 지난 20일 출시. 알코올도수 4.3%로 부드러운 목넘김에 초점을 맞춰 이름만 빼고 다 바꿨다는 설명. 제품 리뉴얼과 함께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히어로 송중기를 광고 모델로 발탁해 마케팅 효과도 극대화하겠다는 포부. 하이트 리뉴얼은 2014년 이후 2년만. 2014년 리뉴얼과 대대적인 스타 마케팅에도 지난해까지 이어진 맥주 사업 적자가 이번 리뉴얼의 이유. 김인규 사장은 “점유율 1위 탈환은 어려워도 올해 맥주 부분 흑자를 기록하겠다”는 각오. 하지만 알코올 4.5%~6%의 도수 높은 맥주가 대세인데다 비싼 광고 모델료가 마케팅 비용을 늘릴 수 있어 김 사장의 각오가 실현될지는 미지수라고 업계는 전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