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의 이미지 변신 성공할까?
카페베네의 이미지 변신 성공할까?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6.04.25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변신을 꾀하고 있는 카페베네가 브랜드 모델을 바꾸고 다양한 마케팅 공세에 나서 눈길. 카페베네는 올해 비전선포식을 통해 커피 본질에 집중하면서 베이글 등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메뉴를 강화해 차별화된 이미지를 전달하겠다는 포부. 1년간 TV광고를 비롯해 바이럴 영상, 이벤트 등을 통해 ‘확’ 달라진 모습을 보인다는 계획. 카페베네는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 1210억 원, 영업손실 114억 원, 당기순손실 269억 원을 기록했지만 올해 연결 기준 매출 1333억 원, 당기순이익 89억 원을 이루겠다는 목표를 제시. 해외 투자자로부터 투자금을 수혈 받는 등 원활한 경영을 위한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지만 소비자 머리에 각인된 부정적인 이미지를 바꿀 수 있을지 의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