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자연은 데일리톡 2종 출시
웅진식품, 자연은 데일리톡 2종 출시
  • 김상우 기자
  • 승인 2016.05.09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시면 예뻐지는 이너뷰티 주스, 상큼한 과즙과 아삭한 알로에의 만남

웅진식품은 트렌디한 여성 소비자들을 겨냥한 이너뷰티 음료 ‘자연은 데일리톡’ 2종(자몽 알로에, 망고 알로에)을 출시했다.

자몽은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고 망고는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다. 알로에 절편은 새콤달콤한 과즙에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이 음료의 맛을 더해준다. 신제품은 전국의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용량은 245㎖, 1ℓ 두 종류가 있으며 가격은 일반 마트 기준 각각 1500원, 3500원이다.

김영건 웅진식품 마케팅부문 상무는 “데일리톡 적양배추, 브로콜리 2종에 이어 뷰티 콘셉트의 과즙음료인 데일리톡 자몽 알로에, 망고 알로에를 출시했다”며 “앞으로 자연은 데일리톡은 젊은 여성 소비자들을 위한 이너뷰티 브랜드 포지셔닝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