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면 예뻐지는 이너뷰티 주스, 상큼한 과즙과 아삭한 알로에의 만남
웅진식품은 트렌디한 여성 소비자들을 겨냥한 이너뷰티 음료 ‘자연은 데일리톡’ 2종(자몽 알로에, 망고 알로에)을 출시했다.
자몽은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고 망고는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다. 알로에 절편은 새콤달콤한 과즙에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이 음료의 맛을 더해준다. 신제품은 전국의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용량은 245㎖, 1ℓ 두 종류가 있으며 가격은 일반 마트 기준 각각 1500원, 3500원이다.
김영건 웅진식품 마케팅부문 상무는 “데일리톡 적양배추, 브로콜리 2종에 이어 뷰티 콘셉트의 과즙음료인 데일리톡 자몽 알로에, 망고 알로에를 출시했다”며 “앞으로 자연은 데일리톡은 젊은 여성 소비자들을 위한 이너뷰티 브랜드 포지셔닝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