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2년 연속 소비자 브랜드부문 대상 수상
김가네, 2년 연속 소비자 브랜드부문 대상 수상
  • 신지훈 기자
  • 승인 2016.06.03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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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가네가 ‘2016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소비자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박정환 김가네 총괄사장(오른쪽)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김가네 제공

㈜김가네(회장 김용만)가 지난 1일 여의도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소비자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 권익보호와 주권확립, 소비자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개인 및 기업, 단체를 발굴해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회를 제시하고 소비자 권익을 위한 정책을 확산하기 위해 소비자브랜드, 소비자입법, 소비자권익, 소비자행정, 소비자경영으로 나눠 매년 시상하고 있다.

김가네는 품질 좋은 원료의 음식을 소비자와 함께 나눔과 동시에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본 상을 수상했다. 충청도와 강원도에서 재배한 쌀에 영양성분이 높은 쌀눈을 넣어 밥을 짓고 태백 지역의 무항생제 프리미엄 계란 사용, 청정지역 완도의 원초를 사용한 김 등이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박정환 김가네 총괄사장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상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수상하게 돼 뜻 깊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해 소비자 권익을 증진시킬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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