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KOREA가 지난 20일 고객가치 증대 방향을 발표하고 대대적인 이미지 개선을 통한 제2의 도약을 선언했다.
KFC KOREA는 고객 확대와 브랜드 가치 상승을 위해 매장을 리모델링하고 30여 개의 신규 점포를 추가 오픈한다. 또한 인력 채용도 10% 이상 늘려 고객에게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근 배달 시장이 점차 확대되는 추세에 따라 매장에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에게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재 60여 개 딜리버리 서비스 매장도 확대할 예정이다. 아울러 KFC치킨 제품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KFC 치맥 매장을 오는 9월 50여 개까지 확대한다.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의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군을 확대하고 ‘KFC 매직박스’ 등 가성비가 높은 메뉴를 상시화해 경쟁업체와 차별화도 꾀할 예정이다.
이진무 KFC KOREA 대표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풍성한 KFC 메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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