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복숭아·자두 플랫치노’ 10초에 한 잔 팔려
이디야, ‘복숭아·자두 플랫치노’ 10초에 한 잔 팔려
  • 신지훈 기자
  • 승인 2016.07.25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의 여름 신메뉴 ‘복숭아·자두 플랫치노’가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10초에 한 잔 꼴로 팔렸다고 밝혔다.

지난달 28일 출시한 복숭아·자두 플랫치노는 출시 20일 만에 15만8306잔이 팔리며 수치상 대략 10초마다 한 잔씩 팔려나간 것으로 나타났다. 복숭아·자두플랫치노는 여름 제철과일인 복숭아와 자두의 풍부한 향을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차가운 얼음이 잘게 갈려 있어 무더운 여름철에 잘 어울린다.

이 외에도 올해 첫 선을 보인 이디야커피의 눈꽃빙수 5종도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으며 전체 빙수 판매량을 견인하고 있다. 이디야커피의 올해 빙수 매출은 눈꽃빙수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대비 24% 증가했다. 지난 5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40만개가 판매됐다. 청포도·라임 모히토는 지난달 출시 이후 22만잔 이상 판매됐다. 본래 주류를 기본으로 하는 모히토를 무알콜로 선보여 전 연령층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