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 인기에 고객 서비스도 넘버원!
쉐이크쉑 인기에 고객 서비스도 넘버원!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6.08.12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2일 오픈한 쉐이크쉑 강남점에 연일 3천여 명에 달하는 고객들이 평균 2시간씩 대기하는 등 폭염 속 열기를 더한다고. 쉐이크쉑을 운영하는 SPC그룹이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한 생수와 부채, 아이스팩이 1억2천만 원어치에 달한다는 전언. 생수 가격만 따져도 하루 평균 3천여 명의 고객에게 1병씩 나눠주면 매일 300만 원을 쓰는 셈. 최근에는 쉐이크쉑 로고가 들어간 부채도 자체 제작해 무료로 나눠주는 등 고객 서비스 차원의 서비스에 총력. 아이스팩과 부채는 시중가를 적용한다면 최소 300만 원의 비용이 들어갈 것으로 추산. 이밖에 뙤약볕에서 햇빛을 가리기 위해 대여해주는 우산, 매장 밖에 설치한 대형선풍기 등을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