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국수·보쌈 제1회 성공창업특강 개최
원할머니 국수·보쌈 제1회 성공창업특강 개최
  • 이정희 기자
  • 승인 2016.08.19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앤원㈜이 오는 24일 ‘원할머니 국수·보쌈’ 논현점에서 성공창업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성공창업특강에는 원할머니 보쌈·족발, 박가부대찌개 등 기존 브랜드 창업 특강에 ‘원할머니 국수·보쌈’이 추가됐다.

원할머니 국수·보쌈은 직장인 고객을 타깃으로 식사 외 다양한 메뉴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굴전, 만두, 숙주불족발 등 안주 요리를 추가하고, 최근 혼자 간단한 식사와 술을 즐기는 ‘혼밥족’, ‘혼술족’ 트렌드에 맞춰 1인 반상을 도입했다.

이번 특강에서는 성공 창업을 위한 상권과 입지, 가맹 절차 등의 이론 교육을 진행한다. 특히 원앤원은 오랜 가맹사업을 토대로 축적된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각 브랜드에 최적화된 입지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는 예비 창업자들이 원할머니 국수·보쌈 브랜드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실내에서 진행하는 강의와 함께 매장 방문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최기만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 센터장은 “원할머니 국수·보쌈의 첫 창업설명회인 만큼 상권 분석과 같은 이론 강의에 실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더했다”며 “직접 메뉴를 맛보는 것은 물론 현장 참관을 통해 브랜드 관련 궁금증을 해소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성공창업특강은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 참석할 수 있으며, 특강 장소 등 보다 자세한 내용과 사전 예약은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