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토모토, HMR 시리즈 인기… 매출 상승 ‘일등공신’
호토모토, HMR 시리즈 인기… 매출 상승 ‘일등공신’
  • 이정희 기자
  • 승인 2016.10.2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락전문점 호토모토의 HMR(가정 간편식) 시리즈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호토모토는 1인가구 증가와 간편한 식사를 원하는 맞벌이 주부, 직장인, 실버 세대들이 HMR 제품을 주로 찾으면서 HMR 시리즈가 가맹점 매출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주거지역에 입점한 매장에서의 매출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변양희 마포공덕점 점주는 “매장이 학교와 아파트 단지 등과 가까워 퇴근길에 저녁 식사메뉴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며 “대부분 고객들이 매장이 청결해 믿을 수 있고 우수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을 감안하면 바쁜 일상에 적합한 메뉴라고 평가한다”고 말했다.

호토모토의 메뉴 개발을 담당하는 야노 마사카즈 이사는 “1인가구 비율이 늘어나고 있고 외부 활동이 늘어나는 만큼 조리시간이 짧은 먹을거리를 선호하고 있다”며 “음식인만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에게 시간을 선물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메뉴 개발과 조리에 정성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