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업계의 장수 식품이 변신에 변신을 거듭해 늙지 않고 건재함을 증명. 베지밀(정식품)은 기존 베지밀에 과일을 첨가해 신선한 맛과 이미지를 전달. 애플망고와 복숭아 등을 넣은 제품은 2014년 출시 후 1천만 개 판매하며 대히트. 스윙칩(오리온)은 치킨 메뉴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스윙칩 간장치킨맛으로 변신해 ‘혼맥족’에게 인기. 홍콩 영화배우 저우룬파(주윤발)를 CF 모델로 기용해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밀키스(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청포도를 만나 재탄생. 농심은 지난 2011년 단종한 보글보글 찌개면을 소비자 요구에 따라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으로 업그레이드 재출시. 식품 업계 관계자는 “뚜렷한 신작 대표 제품이 드물어 인지도가 확실한 장수 제품의 리뉴얼 트렌드는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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