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점장들, 올해 주요 트렌드는 ‘콜드브루’
스타벅스 점장들, 올해 주요 트렌드는 ‘콜드브루’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6.10.2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의 전국 950여 매장 점장들이 올해 커피시장 주요 트렌드로 ‘콜드브루’를 꼽아. 757명이 응답한 이번 설문에서 254명(34%)이 콜드브루 등 새로운 커피 음료 열풍, 178명(25%)이 스페셜티 커피 대중화 및 커피 전문성 특화 매장 출현을 선택해 프리미엄 커피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음을 시사. 이밖에 커피전문점의 O2O모바일 서비스(136명, 18%), 스타벅스 티바나 출시 등 차 음료 시장의 성장(92명, 12%)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음료문화를 한 단계 발전시키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해 눈길. 한 업계 관계자는 “스타벅스의 이번 설문조사는 타 커피전문점이 어느 부분에 경영 무게를 두고 내년 계획을 짤지 적잖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전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