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는 변신 중
1세대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는 변신 중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6.10.28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세대 패밀리 레스토랑들이 부진을 면치 못하고 줄줄이 철수하는 가운데 새로운 콘셉트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패밀리 레스토랑이 인기. 빕스는 ‘월드푸드마켓’ 콘셉트를 도입해 수도권 일부 매장에서 시범 운영 중. ‘미식여행’을 키워드로 5개 국가의 대표 시장인 ‘태국의 짜뚜짝 시장’, ‘미국의 첼시 마켓’, ‘일본의 쓰키지 마켓’, ‘스페인의 보케리아 마켓’, ‘이탈리아의 피렌체 마켓’ 등의 테마를 샐러드바 안에 구현. 고객으로 하여금 해외여행을 하는 느낌을 전달. 월드푸드마켓 콘셉트를 첫 도입한 홍대점의 경우 9월 방문객 수가 전년 동기대비 60% 가량 증가하는 등 입소문을 타고 고객의 발걸음이 이어져. 새로운 외식 트렌드에 발맞춘 적시적기의 리뉴얼이라는 평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