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크로스오버 상품’ 인기
편의점 ‘크로스오버 상품’ 인기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6.11.2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제품을 활용한 이른바 ‘크로스오버(Cross-over)’ 상품이 주목. CU가 지난 10월 출시한 ‘초코파이 아이스샌드’는 초코파이 특유의 모양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한 상품. 이 상품은 초코파이를 얼려 먹던 유년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지난 주 CU PB 아이스크림 중 매출 1위 상품으로 등극. 사이다를 젤리 형태로 선보인 ‘CU사이다 젤리’ 역시 출시 열흘 만에 봉지과자·비스켓·초콜릿 등을 제치고 전체 제과류 매출 1위를 차지. 이 외에도 몽쉘을 본 따 만든 ‘몽쉘 초콜릿 케이크’와 케이크 위에 가나초콜릿 조각을 통째로 토핑한 ‘가나초콜릿 케이크’도 출시를 앞둬. 업계 관계자는 “친근한 상품들의 이색적인 변신이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호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