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블로그 ‘온종일 맛있는 생각 뿐’…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 활용
팔도가 자사 공식 기업블로그 ‘온종일 맛있는 생각뿐’(http://blog.naver.com/paldoblog/)이 지난달 25일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진행된 ‘2016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전체 최고상인 협회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팔도는 2014년 최우수상, 지난해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는 협회장상을 수상하며 3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주최하는 것으로 블로그를 활용해 브랜드와 콘텐츠를 유기적으로 연계시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와 공감·소통하는 활동에 두각을 보인 기업 또는 공공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팔도 기업블로그는 친구처럼 때로는 이웃처럼 맛있게 먹고 즐겁게 사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고객과의 소통창구이자 대화방으로 운영되고 있다. 고객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즐거운 소통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365일 콘텐츠를 제공하며 댓글을 통해 유대감을 형성하고 있다.
김기홍 팔도 광고디자인팀장은 “앞으로도 팔도의 색다르고 다양한 제품이 고객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블로그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난 2012에 개설한 팔도 기업블로그는 현재까지 누적 방문객 160만 명을 돌파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