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의 신제품 ‘초코파이情 말차라떼’가 쿠팡 과자쿠키 카테고리에서 2주간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오리온은 말차맛 식음료 주소비층인 2030세대의 온라인 유통 채널 이용률이 높다는 점에 착안, 출시 초기 이커머스를 활용했다. 그 결과 SNS, 커뮤니티 등에서 초코파이 말차라떼에 대한 게시글이 하루 평균 약 1천건이 올라오는 등 온라인 반응이 뜨겁다.
초코파이 말차라떼는 오리온 창립 60주년을 맞아 내놓은 초코파이의 두 번째 자매제품으로 국내산 말차의 향긋함과 더욱 풍부해진 초콜릿이 어우러진 달콤쌉싸름한 맛이 특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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