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이 ‘우리는 믿음직한 민족입니다’라는 이름으로 클린 리뷰, 고객 정보보호, 음식 청결과 원산지 표시까지 대대적인 ‘고객 안심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신뢰할 수 있는 리뷰’, ‘보호받는 이용자 정보’, ‘믿을 수 있는 먹거리’ 등 크게 3가지 테마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배달의민족은 이번 캠페인을 일회성 단기 캠페인이 아닌 연중 캠페인으로 벌여 나감으로써 배달음식 문화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여기에 연례 프로그램으로 실시해 온 ‘청결왕 프로젝트’와 ‘민트 라이더 캠페인’ 역시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윤현준 우아한형제들 상무(최고운영책임자, COO)는 “믿을만한 리뷰, 고객정보의 안전한 보호, 음식의 청결은 배달앱에 있어서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중요한 요소들”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음식을 시켜 드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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