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내추럴 스타일’의 새로운 매장 공개
셀렉토커피, ‘내추럴 스타일’의 새로운 매장 공개
  • 신지훈 기자
  • 승인 2017.02.10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새로운 SI(Store Identity)인 자연주의 콘셉트, ‘내추럴 스타일(Natural Style)’ 매장을 공개했다.

셀렉토커피는 복잡하고 바쁜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 고객들에게 잠시나마 커피 한 잔의 여유와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네이처(Nature), 웜(Warm), 코지(Cozy), 컴포터블(Comfortable) 4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자연주의 이미지 구현과 함께 셀렉토커피의 정체성을 담았다.

고객의 시선을 단번에 잡는 밝은 톤의 헤링본 타일로 구성된 파사드, 셀렉토커피의 ‘S’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S패턴을 우드 소재로 출입문을 연출하고 매장 내부는 쏟아지는 햇살을 연출한 따뜻한 조도의 조명이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했다.

황규연 셀렉토커피 대표는 “내추럴 스타일의 매장 콘셉트는 편안하고 감성적인 자연주의 스타일로 브랜드의 시그니처 패턴을 곳곳에 적용했다”며 “새 콘셉트에 대한 고객과 점주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