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새로운 SI(Store Identity)인 자연주의 콘셉트, ‘내추럴 스타일(Natural Style)’ 매장을 공개했다.
셀렉토커피는 복잡하고 바쁜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 고객들에게 잠시나마 커피 한 잔의 여유와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네이처(Nature), 웜(Warm), 코지(Cozy), 컴포터블(Comfortable) 4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자연주의 이미지 구현과 함께 셀렉토커피의 정체성을 담았다.
고객의 시선을 단번에 잡는 밝은 톤의 헤링본 타일로 구성된 파사드, 셀렉토커피의 ‘S’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S패턴을 우드 소재로 출입문을 연출하고 매장 내부는 쏟아지는 햇살을 연출한 따뜻한 조도의 조명이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했다.
황규연 셀렉토커피 대표는 “내추럴 스타일의 매장 콘셉트는 편안하고 감성적인 자연주의 스타일로 브랜드의 시그니처 패턴을 곳곳에 적용했다”며 “새 콘셉트에 대한 고객과 점주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