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주문 어플리케이션 요기요와 배달통을 서비스하는 알지피코리아(대표 나제원)가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고객만족센터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고객만족센터 체험 프로그램은 올 한 해 동안 매주 1회씩 진행해 전 직원이 참가할 예정으로 지난 2일에는 나제원 대표를 비롯한 임원들이 첫 번째 순서에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고객만족센터 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교육을 수강했다. 이 시간에는 교육 담당자가 센터의 주요 업무와 체험 프로그램의 목적, 고객 의견 청취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고객만족센터로 이동해 앱 사용자 및 외식업소 경영주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참가자들이 모여 프로그램 참가 소감 및 고객 의견을 공유했다.
나 대표는 “고객만족센터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 모두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도록 도와 서비스 품질을 더욱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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