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카드로 외식 선물하는 푸드테크 시대
선불카드로 외식 선물하는 푸드테크 시대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7.02.20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테크 대표기업 ‘식신’이 선불형 외식카드인 ‘식신 다이닝카드’로 진행하는 크라우드 펀딩으로 인기몰이. ‘식신’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선불형 외식카드 ‘식신 다이닝카드’ 판매를 시작한지 이틀 만에 모금 목표의 70%를 달성했다고. 식신 다이닝카드는 하나의 카드로 수백개의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외식 선불카드. 이를 선물용으로 이용할 수도 있어 기념일 등이 몰리는 3월 이용자가 크게 늘어날 전망. 식신 다이닝카드는 월향, 문샤인, 모모야 등 유명 외식 브랜드부터 식객촌, 세종문화회관 광화문 아띠 등 유명 다이닝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 식신 측은 펀딩 모금 목표의 2000%, 지지서명 1000명 달성시 구매자 전원에게 식신 다이닝카드 추가 혜택을 제공할 계획.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