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테크 대표기업 ‘식신’이 선불형 외식카드인 ‘식신 다이닝카드’로 진행하는 크라우드 펀딩으로 인기몰이. ‘식신’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선불형 외식카드 ‘식신 다이닝카드’ 판매를 시작한지 이틀 만에 모금 목표의 70%를 달성했다고. 식신 다이닝카드는 하나의 카드로 수백개의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외식 선불카드. 이를 선물용으로 이용할 수도 있어 기념일 등이 몰리는 3월 이용자가 크게 늘어날 전망. 식신 다이닝카드는 월향, 문샤인, 모모야 등 유명 외식 브랜드부터 식객촌, 세종문화회관 광화문 아띠 등 유명 다이닝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 식신 측은 펀딩 모금 목표의 2000%, 지지서명 1000명 달성시 구매자 전원에게 식신 다이닝카드 추가 혜택을 제공할 계획.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