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는 지금 ‘봄맞이 마케팅’ 중
외식업계는 지금 ‘봄맞이 마케팅’ 중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7.02.24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업계가 봄을 앞두고 한 발 빠르게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봄맞이 마케팅’에 돌입. 신선한 제철 메뉴를 소비자에게 제공함과 함께 한정판 메뉴로 고객을 유혹한다는 전략. 본죽은 2015년 첫 출시 이후 가장 인기 있는 계절메뉴로 손꼽혔던 ‘봄냉이 바지락죽’을 재출시. 냉이 특유의 쌉쌀한 향과 바다 내음을 머금은 바지락이 어우러져 담백하고 시원한 맛을 자랑. 던킨도너츠는 딸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딸기 도넛 3종 출시. 풀잎채는 봄 메뉴로 신선한 새싹채소에 날치알과 달래 양념장을 넣고 비벼 먹는 ‘새싹날치알비빔밥’과 즉석에서 부친 ‘오징어달래장떡’으로 달래 특유의 맛과 향을 전할 계획. 외식업계 관계자는 “입맛을 살릴 수 있는 건강한 음식으로 봄에는 외식경기가 살아나기 바란다”고 희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