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마케팅 효과있네
‘포켓몬고’ 마케팅 효과있네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7.03.0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켓몬고가 예상을 뛰어넘는 열풍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포켓몬 마케팅에 나선 유통업체들에게 효과가 톡톡. 지난 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가 포켓몬 캐릭터를 활용해 지난해 12월 선보인 ‘포켓몬 음료’는 출시 2달 여만에 누적 판매량 120만 개를 돌파. 올해 1월에 모바일 증강현실 게임 ‘포켓몬고’가 출시되는 등 포켓몬 열기가 더해지며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 롯데 측의 설명. 일동후디스가 지난해 11월 선보인 프리미엄 가공우유 후디스 ‘포켓몬 초코’와 ‘포켓몬 딸기바나나’ 2종은 출시 한 달 만에 100만 개를 넘게 판매. 세븐일레븐, 롯데리아 등 유통 및 외식업계는 포켓몬 GO 게임의 포켓스탑이나 체육관을 운영, 고객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며 함박웃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