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가 셰프와 손잡고 전문가의 솜씨를 담은 가정간편식 출시에 나선다. 지난달 28일 롯데푸드는 가정간편식 브랜드 ‘쉐푸드’의 모델로 강레오 셰프를 선정하고 제품군 확대, 디자인 변경 등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푸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전문가가 만든 요리’라는 쉐푸드의 콘셉트를 더욱 강화하고 주력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가정간편식의 소비 확대로 가정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메뉴를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높아지는 것에 맞춰 방향을 설정했다.
이를 위해 유명 셰프인 강레오와 협업을 진행한다. 강레오 셰프는 쉐푸드의 패키지 모델 홍보와 레시피 개발 등에 참여, 브랜드에 전문성을 더할 예정이다.
쉐푸드의 BI(Brand Identity) 디자인도 현대적 감각에 맞게 변경했다. 새롭게 만들어진 BI는 자연의 맛을 상징하는 녹색을 사용해 주목도를 높이고 조리 기구를 형상화한 형태로 요리 전문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