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봄 시장 마케팅 시동
하이트진로, 봄 시장 마케팅 시동
  • 우세영 기자
  • 승인 2017.03.1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는 봄 포스터 공개와 함께 참이슬 왕관 에디션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대학 입학·개강을 시작으로 축제, 나들이 등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철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가 이번에 공개한 봄 포스터는 하이트맥주 모델 송중기와 참이슬 모델 아이유가 각각 ‘포찢남(포스터를 찢고 나온 남자?사진)’, ‘벚꽃 여신’으로 등장했다. 하이트진로의 봄 시즌 포스터는 오는 10일부터 전국에 배포한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왕관 에디션’ 신제품 ‘벚꽃 두꺼비 왕관’을 출시한다. 지난 2월 졸업 시즌 한정판 ‘학사모 두꺼비 왕관’에 이어 두 번째 선보이는 봄 한정판이다. 벚꽃 나무 아래 두꺼비와 나비를 함께 배치해 봄 분위기를 한껏 살린 벚꽃 두꺼비 왕관 제품은 3월 3주 출고 이후 전국 유흥업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