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파리바게뜨에 가면 즐거움 풍성
화이트데이, 파리바게뜨에 가면 즐거움 풍성
  • 신지훈 기자
  • 승인 2017.03.13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 스페셜 케이크를 비롯해 기획제품 70여 종을 출시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기획 제품은 △레드벨벳 스폰지에 베리잼과 생크림을 바르고 러브픽과 플라워 장식을 올린 ‘사랑의 레드벨벳 케이크’ △두 가지 컬러가 돋보이는 하트 모양 케이크에 리치와 산딸기 크림을 넣고 러브픽, 생딸기, 블루베리로 장식한 ‘사랑의 투톤하트 케이크’ △크랜베리 스폰지와 달콤한 딸기잼이 조화로운 ‘러블리핑크 마카롱 케이크’ △화이트, 블루베리 스폰지에 상큼한 블루베리잼을 더한 ‘러브유 커플 케이크’ 등이다.

유럽 스타일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사랑의 꽃말을 담은 프리미엄 초콜릿 제품도 출시한다. △핸드메이드 스타일의 프리미엄 초콜릿을 담은 ‘로맨틱 기프트’ △피어나는 꽃 모양으로 초콜릿을 담은 ‘라운드 러브’ △과일과 견과류가 듬뿍 토핑된 ‘후르츠 타블렛’ 등도 출시했다.

다양한 협업 제품도 출시한다. 개봉 예정작인 디즈니 영화 ‘미녀와 야수’와 협업 제품으로 △로즈돔(영화에 등장하는 장미꽃)을 모티브로 한 플라워 초콜릿 ‘로즈돔 초코’, 미녀와 야수가 디자인된 틴케이스(알루미늄 재질의 사각형 용기)에 초콜릿을 담은 ‘플라워 가든’ 등을 선보인다. 이어 초콜릿 브랜드 ‘키세스’와 협업한 ‘키세스 초코 케이크’, ‘키세스 딸기 케이크’ 등을 내놓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