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과일 음료 브랜드 ‘아임유어’ 론칭
풀무원, 과일 음료 브랜드 ‘아임유어’ 론칭
  • 이원배 기자
  • 승인 2017.04.2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식품이 새 과일 음료 브랜드 ‘아임유어(I’m Your)’를 지난 18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풀무원에 따르면 이 브랜드는 ‘2030’ 여성을 타깃으로 과일 주스처럼 상큼하고 물처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아임유어는 과일과 수분의 밸런스를 맞춰 갈증을 느낄 때 가볍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풀무원 음료사업부는 착즙주스 ‘아임리얼’ 시리즈와 함께 자매 브랜드 아임유어로 투 트랙(Two-Track) 전략을 구사하며 과일 음료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아임리얼은 지난 2008년 출시 후 착즙주스 시장 1위를 달리고 있다.

아임유어 브랜드명은 소비자 니즈에 가장 잘 부합하는 음료를 지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브랜드 첫 제품은 ‘아임유어 레몬에이드’와 ‘아임유어 핑크에이드’ 2종이다. 신제품 2종 모두 과일 과즙과 과육을 사용해 착향료로 맛을 내는 일반 에이드와 차별점을 뒀다.

풀무원식품은 이번 브랜드 론칭으로 아임리얼과 제주 탄산수 ‘스파클링 아일랜드’ 등 총 3개의 음료 브랜드를 갖게 됐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아임유어 에이드 2종은 과일의 맛은 물론 기분까지 상큼해지는 감각적인 컬러감으로 감성 소비를 지향하는 2030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아임유어 시리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