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가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고객 니즈에 맞춘 김가네의 도시락 메뉴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김가네에 따르면 옛날도시락 메뉴가 전국 470여 매장에서 하루 평균 4천여 개 이상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옛날도시락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봄나들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김가네가 야심차게 출시한 신메뉴다.
김가네 ‘스팸옛날도시락’은 비주얼과 맛, 가격을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고려해 만족할만한 수준으로 끌어 올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대중적인 메뉴로 평범해질 수 있어 맛의 구성을 고려해 세심한 토핑으로 품질을 높였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