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커피믹스 마케팅 강화하는 이유
동서식품 커피믹스 마케팅 강화하는 이유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7.04.21 1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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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커피믹스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동서식품이 ‘맥심 모카골드’ 마케팅을 벌이는 등 주마가편에 나섰다고. 동서식품은 ‘모카골드가 가장 필요한 순간’이라는 콘셉트로 직장인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신규 TV광고를 선보이는 등 적극적인 행보. 맥심 모카골드는 지난 1989년 선보인 이후 커피믹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스테디셀러. 하지만 최근 원두커피가 시장의 주류를 이루면서 한걸음 밀려난 분위기. 그럼에도 동서식품은 매년 100건 이상의 시장조사를 통해 변화하는 소비자의 입맛을 파악하고 맥심 커피 브랜드의 맛과 향, 패키지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하는 리스테이지를 실시한다고. 한 소비자는 “사실 커피전문점에서 파는 라떼 등에 설탕을 듬뿍 치면 커피믹스와 크게 다르지 않다”고 한마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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