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업체 교육사업은 당연한 서비스?
배달앱 업체 교육사업은 당연한 서비스?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7.05.22 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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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앱 업계 1위 배달의민족이 외식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을 전수하는 ‘꽃보다매출 시즌3-우리가게 마케팅 스쿨’을 실시한다고. 이번 교육 프로그램 참가 업주들은 8주 동안 국내외 기업들의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배우고, 국내 대표 외식업계 CEO들의 실전 특강을 듣게 될 예정. 배달의민족은 이번 과정에 대해 “전문지식과 실전이 어우러진 일종의 ‘자영업자를 위한 단기 MBA 과정’”이라고 설명. 이같은 배달앱 업체의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 서울의 한 외식업 경영주는 “이같은 교육을 통해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될 것”이라고 평가. 반면 한 외식프랜차이즈기업 관계자는 “외식시장에 푸드테크를 접목해 일방적인 매출을 얻는 기업으로서 당연히 제공해야 할 서비스 아니냐”고 지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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