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대표이사 현철호)이 지난 17일 서울시립대를 방문해 축제를 즐기는 학생들을 위한 치킨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시식행사는 시립대 축제 내 마련된 영화상영회인 ‘Sinema(Siesta+Cinema)’ 이벤트의 사전 행사로 꾸며졌다.
네네치킨은 영화를 기다리는 학생들을 위해 상영 전 30분 동안 치킨 시식회를 열었다. 행사장을 방문한 학생 중 네네치킨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이를 인증한 학생을 대상으로 시식차에서 갓 튀긴 크리미언 치킨, 핫블링 치킨을 무료로 제공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SNS상에서 신메뉴 크리미언 치킨, 핫블링 치킨이 네네치킨 최고의 조합이라는 입소문이 돌아 20대 대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며 “대학교 축제와 연계한 시식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를 통해 신메뉴 2종이 네네치킨을 대표하는 메뉴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