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는 ‘왓따 죠스바’ 껌을 선보였다. 신상품은 죠스바 특유의 오렌지와 딸기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포장 디자인도 죠스바에서 착안했다. 죠스바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2천개가 넘는 시제품을 테스트 했을 정도로 공을 들인 제품이다. 다른 카테고리의 제품을 껌으로 확장시킨 첫 번째 사례다. 가격 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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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는 ‘왓따 죠스바’ 껌을 선보였다. 신상품은 죠스바 특유의 오렌지와 딸기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포장 디자인도 죠스바에서 착안했다. 죠스바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2천개가 넘는 시제품을 테스트 했을 정도로 공을 들인 제품이다. 다른 카테고리의 제품을 껌으로 확장시킨 첫 번째 사례다. 가격 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