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스쿨푸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7.05.26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이 운영하는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와 배달전문매장 ‘스쿨푸드 딜리버리’가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스쿨푸드 모바일 상품권은 스페셜 마리, 모짜렐라 스팸 계란마리, 장조림 버터 비빔밥 등 스쿨푸드의 대표 메뉴 9종을 만날 수 있다.

스쿨푸드 딜리버리 모바일 상품권은 배달 메뉴의 특성을 반영해 스쿨푸드의 인기 메뉴로 구성된 ‘베스트 세트1’, ‘베스트 세트2’ 등 세트 메뉴 2종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스쿨푸드 딜리버리 세트 주문 시, 단품 주문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스쿨푸드 모바일 상품권은 스쿨푸드 가로수길점, 건대스타시티점, 창원시티세븐점 등 3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스쿨푸드 딜리버리 모바일 상품권은 송도점을 제외한 전국 딜리버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스쿨푸드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6월 5일부터 11일까지 총 3500장의 모바일 상품권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쿨푸드의 ‘모짜렐라 스팸 계란 마리’와 스쿨푸드 딜리버리의 ‘베스트 세트2’ 메뉴 주문 시 각각 30%, 40%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스쿨푸드 마케팅 담당자는 “연내에 모바일 상품권 적용 매장을 확대하고 모바일 기반의 주문 채널을 확대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