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이 밀크티 아이스크림 ‘타로밀크티바’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공차의 인기 메뉴 타로밀크티를 활용한 상품으로 홍차의 깊고 풍부한 향에 타로(열대지방의 작물)의 고소한 풍미가 더해져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이다. 디저트카페나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만 맛 볼 수 있었던 밀크티 아이스크림을 간편하고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바 형태로 만들었다. 가격 1천 원.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븐일레븐이 밀크티 아이스크림 ‘타로밀크티바’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공차의 인기 메뉴 타로밀크티를 활용한 상품으로 홍차의 깊고 풍부한 향에 타로(열대지방의 작물)의 고소한 풍미가 더해져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이다. 디저트카페나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만 맛 볼 수 있었던 밀크티 아이스크림을 간편하고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바 형태로 만들었다. 가격 1천 원.